로그 - 예술편(따뜻한 리더) 경매바자회 수익금 전달


12월 6일 리박스 로그 - 예술편(따뜻한 리더)에서는 기아대책과 대한변협법률구조재단 후원 금액 기부를 위한 경매 바자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경매는 경매물품을 기부하는 분과 낙찰 받는 분의 진정성있고 적극적인 참여와 배려가 필요한 행사이기에 모여진 후원금의 의미가 크게 느껴집니다.

이번 경매 나눔 바자회는 짧은 시간동안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더욱 많은 도움을 주시기 위해 리더분들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셨습니다.

귀한 발걸음 하여주신 것도 감사한데, 각자의 추억이나 마음이 담겨있기도 한 소중한 물품을 기부하여 주신 것도 모자라 열정적으로 기부 물품을 홍보하여 주시고, 

또 구매하여 주신 덕분에  오늘 기아대책과 대한변협법률구조재단에 경매 수익금을 전달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경매 바자 수익금 100%는 기아대책과 대한변협법률구조재단에 각각 50%씩 전달 되었습니다. 

수익금의 50%는 기아대책 로그 희망온 프로젝트인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을 위한 긴급 생계비(난방비) 및 주거환경 개보수 비용으로 

그리고 나머지 50%는 법률적 보호로부터 소외된 사회적 약자(미혼모)를 돕는 법률구조사업 후원을 위해 쓰이게 됩니다.


리박스 로그는 각자의 소중한 경험과 지식을 나눕니다. 그리고 마음을 나눕니다. 

Entrepreneurship, Leadership 그리고 Citizenship 이 세가지 요소의 균형을 지향하며 사회에 선한영향력을 끼치는 리박스 로그의 마음이 하나 하나 다 전달 될 수있기를 바랍니다. 


https://www.wome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3739


조회 0회

06014 서울 강남구 선릉로 818 디자이너클럽 5층

5F, Designer Club, Seolleung-ro,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06014)

T +82.2.501.7379

F +82.2.538.3668

  • LinkedIn
  •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