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Bravo! Client 4: Biomin



환경에 대한 소비자와 기업의 관심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친환경 산업이 대두되고 그 필요성을 더욱 절실히 느끼게 되는 요즘입니다. 

바이오민은 이미 오래 전부터 자연적이고 친환경적인 방법을 통해 가축의 생산성을 향산 시키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연구를 해 온 기업으로써 오스트리아에 본사를 두고 세계 여러 나라에 지사와 사업 파트너를 두고 있는 다국적 기업입니다.

바이오민은 자체 연구소 및 전 세계 명문대학, 연구기관 정부에 속한 연구기관들과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과 고객의 필요를 충족 시키는 고객 중심 철학을 가진 기업이었습니다.


리박스 컨설팅은 바이오민 regional leader분들과 임직원 분들에게 지난 11월 세일즈 역량강화를 위한 감성역량 분석 및 세일즈 공략 분석 트레이닝을 제공해드렸습니다. 

고객의 관계 분석, 성향 분석,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함께 세우고 상세한 접근과 개선 전략을 세우며 10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계속 된 트레이닝이었지만 단 한 분도 빠짐없이 적극적인 자세로 열의를 다 해 성공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고객과 비즈니스 그리고 바이오민 임직원 한 분 한 분 스스로를 향한 열정과 프라이드가 느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바이오민의 이러한 족적들이 하나 하나 모여 전 세계 시장이 선호하는 지금의 바이오민이 된 것이라 생각합니다. 

리박스는 계속해서 이러한 바이오민의 열정과 능력 앞으로 가질 더 큰 계획과 성과를 응원하겠습니다.

Bravo Biomin!

조회수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